[자주 묻는 질문] 로지텍 G29 관련 FAQ 자주 묻는 질문 - 지티기어
현재 위치

자주 묻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자주 묻는 질문] 로지텍 G29 관련 FAQ
지티기어 (ip:) 2023-08-01 12:22:17 조회 137 추천 추천하기 0점

질문:

로지텍 G29 관련 FAQ


답변:

[로지텍 G29 관련 FAQ 모음]

 

Q. 로지텍 G29를 PC에서 사용하려면 어느 모드로 사용해야 하나요?

A. PlayStation®3: 모드 스위치를 PS3™로 설정합니다. G29 레이싱 휠이 지원되는 게임에서 Driving Force GT로 나타납니다. 

참고: 클러치 페달, RPM 표시등, 옵션 Driving Force 시프터 부착물은 PlayStation®3에서 기능하지 않습니다.

PlayStation®4: 모드 스위치를 PS4™로 설정합니다. 모든 버튼와 부속품이 지원되는 게임에서 작동합니다.

PC: 모드 스위치를 PS4™로 설정합니다.
참고: 전체 기능을 이용하려면 PC에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 8.70 이상을 설치해야 합니다. LGS를 설치하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게임에서 모든 버튼과 부속품이 작동합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해주십시오.



Q. 로지텍 G29를 책상에 거치해서 쓰려는데 책상 두께는 어느정도여야 할까요?

A. 책상 두께는 최소 3.2cm에서 최대 5.2cm를 권장드립니다.

 

Q. 로지텍 G29 휠 감도 조절을 별도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A. Logitech 게임 소프트웨어(LGS)를 사용하여 G29와 G920 레이싱 휠에서 스티어링 휠 및 페달 반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절을 수행하기 전에 최신 버전의 LGS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다음, G29 또는 G920 레이싱 휠을 컴퓨터에 연결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의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최신 LGS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일부 Logitech 레이싱 휠은 Logitech 게임 소프트웨어 8.70(이상)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호환성 정보에 대해서는 레이싱 휠의 제품 사양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G29 레이싱 휠을 컴퓨터에 연결할 경우, 플랫폼 모드 스위치를 PS4로 설정하도록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4, PlayStation 3 또는 PC 플랫폼에 맞게 G29 레이싱 휠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gtgearcokr/220968345982

 

Q. 로지텍 G29 기본 페달 플레이트 부분 위치 변경이 가능할까요?

A. 로지텍 G29 기본 페달의 플레이트(밟는 부분) 은 쉽게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5mm 규격의 육각 키를 사용하여 페달 플레이트의 위치를 좌/우로 기호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발 뒤꿈치나 발끝 컨트롤을 더 쉽고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로지텍 G29 휠 패들 쉬프터로 변속시 클러치 페달 사용하는데 페달 반응이 없어요 고장인가요?

A. 로지텍 G29의 클러치 페달 기능은 기본적으로 플레이스테이션4 와 PC 플랫폼에서만 지원이 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3에서는 공식적으로 호환이되지 않으므로 우선 사용중이신 플랫폼을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로지텍 G29 클러치 페달은 G29 쉬프터 연결 시에만 작동됩니다. 

 

Q. 로지텍 G29를 유로트럭2에서 사용하고싶은데 잘 모르겠어요

A. 아래 내용을 통해 휠 연결전 체크 사항에 대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layStation®3: 모드 스위치를 PS3™로 설정합니다. G29 레이싱 휠이 지원되는 게임에서Driving Force GT로 나타납니다.
참고: 클러치 페달, RPM 표시등, 옵션 Driving Force 시프터 부착물은 PlayStation®3에서 기능하지 않습니다.

PlayStation®4: 모드 스위치를 PS4™로 설정합니다. 모든 버튼와 부속품이 지원되는 게임에서 작동합니다.

PC: 모드 스위치를 PS4™로 설정합니다.
참고: 전체 기능을 이용하려면 PC에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 8.70 이상을 설치해야 합니다. LGS를 설치하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게임에서 모든 버튼과 부속품이 작동합니다.

 

위에 해당하는 사항을 전부 확인한 뒤 레이싱 휠을 연결하셔서

G29를 유로트럭2에서 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gtgearcokr/220936889048

 

 

Q. 로지텍 G29의 페달이 응답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페달 유닛의 페달이 응답하지 않을 경우, 다음 단계를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 휠 유닛이 전원에 올바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연결 포트는 휠 유닛 밑면에 위치해 있습니다(아래 그림 참조).
 2. 페달 유닛이 휠 유닛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연결 포트(DB-9 암)는 휠 유닛 밑면에 위치해 있습니다(아래 그림 참조).
 3. 휠이 USB를 통해 게임 콘솔이나 PC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아래 그림 참조). 게임 콘솔 또는 PC에 연결되면 휠이 한쪽으로 완전히 돌아갔다가 가운데로 돌아와 교정이 이루어집니다. 
참고: PC에 연결된 경우,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 8.70 이상을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4. 페달이 게임의 컨트롤 또는 설정 옵션, 그리고 로지텍 게임이 소프트웨어(해당하는 경우)에서 올바로 매핑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참고: 일부 게임에서는 페달 컨트롤이 반전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컨트롤 옵션 또는 설정에 따라 페달 기능이 매핑하도록 하십시오. 

 

Q. 로지텍 G29 a/s를 받고 싶은데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A. 로지텍 수입정품은 지티기어에서 A/S 지원을 해드립니다.

*제품 불량 :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 이후 유상 A/S

*제품 파손 : 상태에 따라 유상 AS 여부 판단

*무상 A/S 판정 시 왕복 택배비는 지티기어가 부담합니다.

*유상 A/S 판정 시 본사는 편도 택배비용만을 부담합니다.

(임의 분해, 소비자 과실, 물리적 충격으로 인한 파손의 경우 A/S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